본문 바로가기

모험가 아린

베라 플로우(BR Flow) 위치와 다녀온 후기

위례에 있는 베라 플로우 매장 다녀온 후기와 추천 여부 알려드립니다. 위례에 새로 베라 플로우 매장이 생겼습니다. 베라는 베란데, 베스킨라빈스의 완제품을 판매하는 매장입니다. 무인 매장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2022 2월 기준으로 굉장히 청결하고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습니다.

위례의 베스킨라빈스 플로우 매장은 위례 중앙타워가 있는 위례광장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우성트램타워와 노브랜드 매장의 중간입니다. 전국에 플로우 매장은 위례에 하나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베스킨라빈스 브라운처럼 특정 상품만 판매하거나 특별한 제품을 판매하는 특수 매장으로 이해해주시면 됩니다.

딜리버리 공간이 있는 것을 보니, 배달도 가능한 모양입니다. 딜리버리 존에 미리 넣어두면 기사님이 와서 찾아가는 형식인 것 같습니다. 위례 주민분들은 배달 기능을 이용하시면 갖가지 베라 상품을 쉽게 만나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현재 무인 계산기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무인 계산기로 운영되는 매장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저는 항상 바코드 찍는 게 재밌어서 무인 계산대를 좋아하는 편입니다ㅎㅎ.. CCTV 운영 중이고 해피포인트 적립 또한 가능합니다.

마음이 편해지는 일렬정렬...플로우에서는 31가지 맛의 아이스크림을 따로 판매하지는 않지만 편리한 완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베라 매장에서는 한 켠에 한 두개 정도의 냉장고로 관리되는데, 잘 보이지 않는 맛들도 모두 들어가 있어 굉장히 반가웠습니다. 요즘 날씨가 춥기도 하고 시국이 시국인지라 밖에서 아이스크림 먹기가 힘든데요, 어차피  밖에서 못 먹기 때문에 완제품을 선택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쿠앤크, 딸기 같은 대중 적인 맛부터 슈팅스타, 레인보우 샤베트처럼 호불호가 갈리는 아이스크림까지 한 눈에 정렬되어있습니다.

호불호의 끝판왕 민트초코 아이스크림 피자도 있었습니다. 신기해서 한 번 먹어보고는 싶었습니다. 전 차가운 민트 옹호파기 때문에 아이스크림 피자까지는 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직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아서 그런지, 사장님이 열심히 관리하셔서 인지 모르겠지만, 모든 제품이 너무나 깔끔하게 정렬되어있어 보는 것만으로 기분이 좋아집니다. 아래로 아이스떡, 마카롱, 롤 등 구비된 제품 사진 보여드리고 아쉬운 점 기술한 후 글을 마무리하겠습니다.

여기까지 위례에 있는 베라 플로우 매장 현장 사진이었습니다. 굉장히 다양한 제품을 깔끔하게 만나볼 수 있어 베라 디저트류를 즐기시는 분이라면 꼭 한 번 방문해 볼 매장입니다.
다만 아쉬운 점은 드라이아이스를 따로 판매하지 않는다는 점이었습니다. 아무래도 위험하다보니 보냉팩 정도만 판매를 하고 드라이아이스는 따로 판매하지 않는 듯 한데, 멀리 사시는 분이 오시거나, 날씨가 더운 날에는 구매가 쉽지 않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아직 전국에 하나밖에 없는 베스킨라빈스 플로우 매장, 다양하고 맛있는 베라의 사이드 메뉴들을 만나보시길 바랍니다.